Thursday, May 23, 2013

당신은 너무 달콤한 아름다운 생물을 찾아 하늘에서 떨어졌다 당신의 나의 아름다운 천사 나는 운이 좋았다 단지 가난한 악마 해요 그 신성한 작업 obtenerte 성과 각 모서리에 들어, 당신은 본다. 오직 당신 만이 하나의 나를 흥분 일아르 당신이 과정을 잃고위한, 저를 흥분 그리고 매초마다 나는이 세상의 아웃이야 당신은 느낌 천국과 지옥 사이 단 하나의 공간이 단지 만이 당신이 나를 떠날 때 나는 리듬을 잃을 것입니다 나는 당신없이 혼자 혼자. 당신은 당신에게 나의 아름다운 천사를 회복하기 위해 reconformarme 온 내가 잃었다, 나는 느낍니다 한 후 내가 모르는 다른 사람이야 어떤 날 무슨 일이 있었 그래서 나는 당신에게 오직 당신 만이 하나의 나를 흥분 일아르 당신이 과정을 잃고위한, 저를 흥분 그리고 매초마다 나는이 세상의 아웃이야 당신은 느낌 천국과 지옥 사이 단 하나의 공간이 단지 만이 당신이 나를 떠날 때 나는 리듬을 잃을 것입니다 나는 당신없이 혼자 혼자. 오직 당신 만이 하나의 나를 흥분 일아르 당신이 과정을 잃고위한, 저를 흥분 그리고 매초마다 나는이 세상의 아웃이야 당신은 느낌 천국과 지옥 사이 단 하나의 공간이 단지 만이

1 comment: